고소작업대(MEWPS) 타이어
1. 폼 충진 타이어 - 공기압 타이어 - 통 타이어 - 논마킹 타이어
- Form Filled Tyres(폼 충진) 타이어 = 폴리우레탄 충진 타이어.
- Solid Tyres(통 타이어) = 전체 고무, 때로는 타이어에 "서스펜션 구멍"이 있음.
- Non-Marking Tyres(논마킹 타이어) = 타이어에서 카본이 제거되어 회색 또는 흰색 화합물이 생기고 바닥 자국이 적음.
- Pneumatic Tyres(공기압 타이어) = 공기가 채워짐
2. 오늘날 대부분의 "RT" 고소작업대에는 "폴리우레탄" 충진(폼) 또는 솔리드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미국에는 공기압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고소작업대가 더 많았지만, 표준이 변경됨에 따라 미국 기반 고소작업대는 주로 솔리드/폼 충진 타이어가 장착되고 있습니다. 단단하게 거품이 채워진 타이어는 펑크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업계에서 고소작업대 타이어에 가해지는 손상에 더 관대합니다. (단, 손상 방지용은 아닙니다.) 엔지니어가 고소 작업대를 설계할 때 고소 작업대에서 계산한 안정성에는 솔리드 또는 폼 타이어의 무게가 포함됩니다. "RT" 고소작업대에는 트랙션 개선을 위해 보다 공격적인 트레드 패턴이 있는 더 큰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끄러운 타이어가 더 나은 선택인 "모래" 유형의 지면과 같은 일부 상황에서는 이점이 되지 않습니다. 더 공격적인 트레드 패턴은 또한 더 빠른 마모율과 증가된 손상율의 대상이 됩니다.
3. 솔리드 타이어가 장착된 고소작업대에는 안정성에 대한 동일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사용되는 고무 컴파운드는 제조업체에서 지정한 올바른 경도, 높이 및 너비여야 합니다. (부분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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