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술자료

체리 피커(Cherry Pickers)는 무엇입니까?

by IPAF Korea 2023. 3. 28.
체리 피커(Cherry Pickers)는 무엇입니까? (=고소작업대, MEWPs)
체리 피커는 무엇입니까? ' 체리 피커 ' 라는 단어를 들으면 즉시 체리를 따는 데 사용되는 도구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높은 곳에서 접근할 수 없는 영역에 접근하는 데 사용되는 공중 작업 플랫폼으로 체리 피커를 설명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용어가 변경되었습니다 . 그들은 사람들이 그러한 지역에 일시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유압 크레인에서 위쪽으로 확장할 수 있는 난간 플랫폼입니다.
체리 피커는 다음과 같이 호칭할 수도 있습니다.
    -공중 장치
    -승강 작업 플랫폼
    -버킷 트럭
    -모바일 승강 작업 플랫폼
    -붐 리프트
이 기사에서는 체리 피커가 무엇인지, 주변에서 사용되는 용어,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무엇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이러한 유형의 장비가 높은 곳에서 작업해야 하는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체리 피커는 안전한가요?
체리 피커는 승강 작업에 사용되는 가장 안전한 장비이며 비계 플랫폼 및 타워에 대한 최상의 대안입니다. 그러나 모든 유형의 기계와 마찬가지로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격을 갖춘 IPAF 교육 과정을 거치지 않고 체리 피커 면허를 취득하지 않고는 운영할 수 없습니다 .
체리 피커를 임대하고 운영하기 전에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지면이 작업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액세스 플랫폼 운영의 기본 원칙을 항상 따르십시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체 위험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지식을 새로 고치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체리 피커는 안전한가요?
이 질문에 답하려면 먼저 고소작업대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고소작업대(MEWP)는 일반적으로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 특히 높은 곳에 접근하는 데 사용되는 작업 플랫폼입니다. 종종 자주식 붐이라고도 합니다. 따라서 질문에 답하자면 예, 체리 피커는 고소작업대입니다.

체리 피커는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체리 피커는 접근하기 어려운 높이의 영역에 접근하는 데 사용되는 이동식 플랫폼입니다. 다른 많은 유형의 도구, 장비 및 기계에 대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장비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귀하가 속해 있는 산업에 관계없이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다음은 체리 피커를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작업 목록입니다.
    유틸리티 작업 : 매일 유틸리티 인프라에서 작업하는 사람이라면 체리 피커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버헤드 케이블, 전화/전력선, 가로등 등과 같은 것들을 설치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무 다듬기 : 때로는 나무가 너무 커서 사람이 닿을 수 없지만 여전히 나무를 다듬어야 합니다. 체리 피커를 사용하면 공공 장소에서든 사적 장소에서든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도장 및 유지 보수 : 발판이나 사다리에 대한 유연한 대안이기 때문에 화가나 청소부가 작업을 쉽고 빠르게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을 떠나지 않고도 모든 페인팅 제품을 가져갈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창문 세척 : 도시 건물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건물의 창문 세척과 같은 일부 작업을 수행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도달하기 어려운 지역이기 때문에 체리 피커가 가장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행사 촬영 : 잘 들으셨겠지만 스포츠 행사, 콘서트 등에서도 행사 중 최고의 각도에서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 촬영할 때는 동일한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체리 피커를 고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체리 피커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과거에는 체리 피커가 말 그대로 과일 따기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지금은 어떤 종류의 접근하기 어려운 위치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므로 의미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연한 다목적 기계로 발전했습니다.

체리 피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기타 사항
많은 옵션이 있을 때 올바른 체리 피커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의 체리 피커에 대해 조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일치하고 완벽한 솔루션이 될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체리 피커를 고용하거나 구입할 때는 항상 작업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모든 표준 체리 피커가 모든 영역에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작은 체리 피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준수하면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