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ource Library

새로운 끼임 방지 가이드 (New anti-entrapment guide)

by IPAF Korea 2023. 2. 6.

영국에 기반을 둔 건설 산업 협회는 고소작업대를 사용할 때 끼임 및 짓눌림 사고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안전 지침을 만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 고소 작업대에 끼임/압박 부상을 줄이기 위한 모범 사례 지침은 IPAF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고소작업대는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소 작업 수단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끼임 사고는 일반적으로 심각하고 종종 치명적입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IPAF 사고 보고 포털(www.ipafaccidentreporting.org)의15개국에서 덫에 걸린 사건으로 7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2010년에 처음 발행된 지침은 대대적인 수정을 거쳤으며, 문서는 주제에 대한 가독성과 이해를 개선하기 위해 재구성되었으며 새로운 그림이 추가되었습니다. 내용은 최근에 발표된 건강 및 안전 연구 보고서(HSE RR1180:2022)의 결과를 반영하고 구축합니다. 이 보고서는 다양한 포착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때 2차 보호장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중 하나에서 무료로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IPAF또는CPA 웹사이트.

IPAF의 안전 및 기술 본부장 Brian Par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문서가 포괄적이고 명확하며 간결함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작업과 업계 간 협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고소작업대 산업은 지난 5년에서 10년 동안 2차 보호 장치, 기계 기능 및 복잡성을 주도하는 기술 발전으로 크게 변화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지침 문서가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을 적절하게 포함하고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소 작업을 계획, 실행 및 감독하는 모든 사람의 끼임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참고 사항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가 완전히 무료로 읽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출판된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고소작업대를 위한 건설산업 안전그룹 회원에는 CPA, IPAF, HSE 및 추락 방지 안전 장비 및 교육(FASET)이 포함되며 플랫폼 소유자, 제조업체 및 주요 계약업체의 중요한 대표자가 포함됩니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