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중량물 캐리어 4t - 미국 Cobra사 Tracked Carriers 출시

by IPAF Korea 2023. 6. 1.

중량물 캐리어 4t - 미국 Cobra사 Tracked Carriers 출시   

 

Cobra는 Tracked Carriers에서 첫 번째 4톤을 가져옵니다. Tracked Carriers는 지금까지 가장 큰 기계를 출시했으며 이미 첫 번째 주문을 받았습니다. 

4000 Pro는 적재 용량이 4t인 소형 전기 크롤러 캐리어입니다. 무게가 1t 미만인 표준 기능에는 더 큰 하중을 수용하기 위해 2m x 3m까지 확장할 수 있는 전동식 회전 데크가 포함됩니다. 이전에 2,200kg까지 달렸던 Pro 시리즈의 최대 운반 용량을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그리고 Tracked Carriers의 Super Dolly와 함께 사용할 경우 4000 Pro는 최대 8t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생산 기계는 아버지와 아들 Clint와 Ryan Price가 운영하는 스파이더 크레인 전문 대여 회사인 Cobra Lifting Services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1200 및 2200 기계와 돌리를 포함한 다양한 부착물을 포함하여 Cobra의 기존 Tracked Carrier 함대에 합류합니다. Essex의 Wickford에 기반을 둔 Cobra는 영국 전체를 담당하지만 런던과 영국 남동부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임대용 리프팅 장비와 전체 계약 리프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lint는 "우리는 Tracked Carriers와 강력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실제로 4000 Pro가 개발 중일 때 현장 테스트를 제안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제품에 깊은 인상을 받아 제품을 돌려줄 때 첫 번째 주문을 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는 다양한 작업에 필수적인 다목적 기계입니다. 테스트 단계에서 우리는 강철 빔 다발을 운반했고 이렇게 작고 컴팩트한 기계에 들어갈 수 있는 양은 인상적이었습니다.” 

Tracked Carriers는 수동 처리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인건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높입니다. 좁은 공간을 통해 길고 부피가 큰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능력은 설치 프로젝트를 단순화하고 모바일 크레인의 이상적인 파트너가 됩니다. 

Ryan은 "우리는 계약 리프팅 작업에 Tracked Carriers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피자 오븐에서 온수 욕조까지 모든 것을 운반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기계로 시작했지만 고객에게 매우 인기가 있고 매우 유용하여 거기에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그들이 가져다주는 생산성 이점뿐만 아니라 안전 때문입니다. Tracked Carrier는 손수레를 밀고 있는 세 사람을 제거하고 기계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한 사람으로 대체합니다. 컨트롤러 뒤에서 강철에 손가락이 끼일 수 없으며 경사를 올라가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젊은이들은 작업이 훨씬 쉬워지기 때문에 정말 감사합니다.” 

Clint는 30년 이상 크레인과 관련되어 왔으며 15년 이상 임명인이었습니다. 지명자이기도 한 Ryan은 크레인 감독자, 슬링거/신호기 및 스파이더 크레인 운전자입니다. Cobra는 영국에서 Maeda MC285-3 스파이더 크레인을 소유한 최초의 회사였기 때문에 새로운 장비로 영국 시장을 선도하는 데 낯설지 않습니다. 

Clint는 “4000 Pro는 이미 5m 길이의 3인용 호이스트를 이동해야 하는 작업에 대한 경쟁력 있는 견적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크 익스텐션을 사용하면 새 기계에 잘 맞습니다. 호이스트를 작업 현장으로 가는 좁은 터널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완벽할 것입니다.”

<출처> https://www.liftandhoist.com/news/cobra-takes-first-four-tonner-from-tracked-carriers/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