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중량물 캐리어 전기식 1.5t - 이탈리아 Almac Crawler 출시

by IPAF Korea 2023. 6. 1.

 중량물 캐리어 전기식 1.5t - 이탈리아 Almac Crawler 출시

이탈리아의 공중 리프트 및 추적 캐리어 제조업체인 Almac/AlmaCrawler는 다음 주 마스트리흐트의 APEX에서 새로운 완전 전기 소형 추적 캐리어인 ML 1.5 FX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1.5톤 용량의 새 기계는 유압유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회사에 따르면 산업 자재 및 유리 취급 시장을 위한 크레인 임대 및 리깅 회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ML 1.5 FX는 2개의 5.3kW AC 전기 2단 속도 다이렉트 드라이브 트랙 모터를 특징으로 하며 다른 전기 장치와 함께 IP67 등급의 방수 등급입니다. 수송기는 전체 폭 700mm, 전체 길이 1.17m, 데크 높이 500mm입니다. 전체 무게는 465kg입니다. 운송 데크는 모두 강철 체커 플레이트이며 앞으로 밀어서 구성 요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동 속도는 2.8kph이며 지상고는 40mm이고 등판 능력은 45도입니다.

 

전력은 55Ah의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AGM 배터리 팩과 통합 온보드 충전기를 통해 공급되며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에서 6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됩니다. Autec 라디오 리모콘이 표준입니다. Alma Crawler의 새로운 자재 취급 유통 관리자인 Karim Sinn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사용자 중심 설계를 통합하여 성능,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기대치를 뛰어넘는 추적 운송 차량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은 최첨단 자재 취급 솔루션으로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주겠다는 우리의 변함없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