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고소작업대 구매? - 임대가 더 나은 선택인 이유!

by IPAF Korea 2023. 5. 29.

고소작업대(MEWP) 구입? - 임대가 더 나은 선택인 이유! 

 

작업자들이 안전하게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도록 시저 리프트 또는 붐 리프트를 구입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신용 카드 결재 전에 결정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이 기계를 임대 하는 것이 더 합리적인 몇 가지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새 리프트를 구입하면 비즈니스 예산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가위 리프트는 일반적으로 $10,000에서 $15,000 사이입니다. 더 큰 모델은 $50,000 정도에 판매됩니다. 표준 30~40피트 붐 리프트 비용은$25,000~$75,000입니다. 중고로 사더라도 $20,000에서 $40,000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대형 붐 리프트가 필요한 경우 $100,000에서 $200,000의 새 제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의 회사는 그렇게 많은 비용을 지불할 여유가 있습니까? 

그것을 원합니까? 리프트 렌탈이 훨씬 저렴합니다. 가위 리프트 렌탈 비용은 보통 하루에$100에서 $150 사이입니다. 주간 요금은 일반적으로 $350에서 $500 사이입니다. 붐 리프트를 위해 하루에 $250에서 $400 사이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좋은 임대 회사는 주당 $1,000에서 $1,500 사이의 할인 요금을 제공합니다. BigRentz와 같은 일부 회사는 특별 월별 요금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극적인 가격 차이로 인해 임대는 예산이 한정된 기업에게 훌륭한옵션입니다. 현금 흐름을 개선하고 기업이 다양한 분야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항상 최신 장비를 즐기십시오.

붐 리프트 또는 시저 리프트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면 신속하게 교체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장비를 즐기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승강기 제조업체는 항상 제품을 개선하여 보다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환경 친화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임대 회사는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 장비를 구입합니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임대하십시오.

임대하면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숫자를 계산할 때 선불 수수료가 모두 고려되는 것은 아닙니다. 리프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안전한 작동과 수명을 위해 리프트를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고장난 경우 수리비도 지불합니다.임대는 이러한 비용을 줄이거나 아예 없앨 수도 있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장기 임대에 대한 유지 보수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유지 관리는 렌트 회사의 관심사입니다. 귀하의 잘못이 아닌 한 리프트 수리 비용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임대 비용에 대한 생각은 기업이 장비를 임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지 관리 및 수리는 임차인이 거의 걱정하지 않는 지속적인 책임입니다.

감가 상각은 당신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새 리프트를 구입하는 순간 돈을 잃은 것입니다. 중고 표준 붐 리프트는 새 모델보다 약 $35,000 저렴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가위 리프트도 가치를 잃습니다. 이러한 손실은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가끔 리프트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장비를 오래 보유할수록 가치를 회수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유지 관리 및 수리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임대할 때 이러한 감가상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관 및 운송 문제는 잊으십시오.

자신의 붐 리프트와 시저 리프트를 소유하는 것은 물류상의 골칫거리가 될수 있습니다. 리프트는 야외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결국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전하게 보관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이 공간을 찾는 것은 특히 도시 지역에 기반을 둔 소기업 및 회사의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는 임차인이 실제로 걱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리프트를 단기간 동안만 보관하므로 영구적인 솔루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리프트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보관 시설에서 작업 현장으로 리프트를 옮겨야 합니다. 리프트를 운반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시간이 곧 돈입니다. 작업자가 리프트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생산성이 저하됩니다. 리프트를 빌릴 때 렌트 회사가 운송을 처리합니다. BigRentz와 같은 고품질 렌탈 회사는 지연을 줄이기 위해 입증된 운송 절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대는 비즈니스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업 계획은 앞으로의 일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아무도 미래를 내다볼 수는 없습니다. 임대는 비즈니스의 모든 변화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면 더 많은 승강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사업이 확장되면 국가 반대편에서 장비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느린 패치에서는 플릿을 줄이거나 임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받는 작업과 비즈니스 예산에 따라 다른 장비 모델이나 유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중장비 대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오늘 대여를 시작하려면BigRentz.com을 방문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렌탈을 구성하여 배송 및 픽업 가격에서 넉넉한 20% 할인 혜택을 누리십시오.

<출처>https://www.bigrentz.com/blog/why-renting-is-a-better-option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