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개방형 운전실 에어컨 - 미국 Cabin Cool 사 개발

by IPAF Korea 2023. 5. 27.

 개방형 운전실 에어컨 - 미국 Cabin Cool 사 개발 

 



 
미국 메릴랜드 주 록빌에 기반을 둔 신생 회사인 Cabin Cool 은 이전에는 없었던 에어컨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중장비 작업자가 개방형 공간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초의 에어컨 시스템인 M100을 출시합니다. 

M100 직접 냉각 시스템은 직원의 피로와 이직률을 줄여 점점 더 덥고 불편한 세상에서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제품은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기상 조건에서 먼지가 많고 더럽고 까다로운 환경을 견디는 모든 작업에 충분히 견고합니다.

Cabin Cool의 CEO인 Todd Stave는 “중장비는 전기 시스템과 제품을 장착할 장소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에게 불어오는 시원한 공기는 작업자의 통제하에 더운 환경에서 즉각적인 안도감을 줍니다. 매우 효과적이고 저렴한 제품이며 중장비 산업의 다양한 개방형 운전실에 이상적입니다.”

설치, 실행 및 수리가 쉬운 M100 A/C 시스템은 자재 취급, 고소 작업대, 포장, 토목 공사 및 굴착, 농업 및 조경, 일반 건설을 포함한 중장비 산업에 이상적입니다.

무게가 50파운드에 불과한 독립형 소형 장치는 길이 24인치, 너비 11.5인치, 높이 8인치입니다.

원래 메릴랜드 대학교에서 착안하고 에너지부에서 자금을 지원한 Cabin Cool의 기본 원칙은 사람이 차지하는 공간보다 사람을 식히는 데 훨씬 적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M100은 일반적인 창문형 에어컨의 10% 전력만을 사용하지만 가장 극한 조건에서 작업자를 편안하게 해줄 충분한 전력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팬이 장착된 M100의 소형 전기 히트 펌프는 장비 주변의 공기를 화씨 25도까지 냉각합니다. 즉, 화씨 100도인 날에는 장치가 75도의 공기를 만듭니다.

이 시스템은 275W 미만의 전력을 소비하면서도 최대 600W의 냉각 전력을 제공합니다.

냉각된 공기는 상대적으로 높은 압력으로 분사되며 작업자는 전원, 온도, 팬 속도 및 공기가 향하는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liftandaccess.com/article/cabin-cool-introduces-first-air-conditioning-system-open-cab-heavy-equipment

<출처> https://cabincool.co/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