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IPAF 4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추억을 공유하세요

by IPAF Korea 2023. 5. 19.

 IPAF 4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추억을 공유하세요

IPAF의 회원 및 친구들은 International Powered Access Federation의 4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40년 동안 가장 좋아했던 순간, 혁신 및 영향력 있는 인물을 특징으로 하는 업계 추억을 공유하도록 초대됩니다.  

IPAF는 지난 4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PAF 서밋에서 IPAF 창립자 폴 아도리안(Paul Adorian)을 비롯한 과거와 현재의 IPAF CEO들의 회고록을 담은 단편 영화를 상영함으로써 40주년 기념 행사를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대표자들이 사본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 액세스 권한의 삶.  

한편, 11월 16일과 17일은 IPAF Elevation 2023이 영국 웨스트미들랜즈의 Belfry Hotel & Resort에서 열리는 날짜로 확정되었습니다 . 이 행사는 이 특별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IPAF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고 네트워킹 오찬, 반나절 컨퍼런스, 음료 리셉션,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 갈라 디너, 다음 날 특별 파 또는 스파 옵션을 포함합니다.  

IPAF는 또한 40년 후에도 여전히 관련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원 액세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 촉진'이라는 사명을 검토하고 수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IPAF의 CEO 겸 관리 이사인 Peter Dougla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여전히 절대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고 '활성화'라는 단어를 추가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이것이 2023년에 IPAF가 수행하는 작업을 더 잘 반영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업데이트된 임무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전 세계적으로 전원 액세스 사용'. 

“IPAF가 우리 역사상 매우 상서로운 해를 축하할 수 있도록 돕는 측면에서 올해 후반에 Belfry for Elevation 2023에서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다면 기쁠 것입니다. 지난 40년 동안 전력 액세스. 해시태그 #IPAF40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IPAF는 이를 공유하고 2023년 내내 IPAF 행사에서 여러분의 추억을 선별하여 선보일 것입니다.”  

지난 40년 동안 IPAF의 회원 수는 전 세계적으로 1,650명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80개 지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IPAF는 IPAF 사고 보고 포털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대상 안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고소 작업대 작동과 관련된 특정 위험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 플랫폼에서 추락, 감전사, 끼임, 고소 작업대가 전복되는 것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사고를 크게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PAF는 1993년에 첫 번째 PAL 카드를 도입하고 2015년에 100만 번째 PAL 카드를 발행했으며 2020년에는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및 VR 시뮬레이터, ePAL 운영자 앱 출시.  

Peter Douglas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 IPAF와 더 넓은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IPAF에서 Peter Douglas, Paul Adorian 및 Tim Whiteman의 의견을 담은 단편 영화를 보려면 IPAF의 YouTube 채널(www.youtube.com/watch?v=sfhJEihOckk)을 방문 하십시오 .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