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2023 IAPA - Manitou 160 ATJe 올해의 제품 수상 (자주식 붐 및 아트리움 리프트 부문)

by IPAF Korea 2023. 4. 28.

Manitou 160 ATJe 올해의 제품 수상 (자주식 붐 및 아트리움 리프트 부문)

Manitou Group은 베를린에서 열린 International Awards for Powered Access(IAPA) 시상식에서 2023년 '올해의 제품' 상을 수상했습니다. 100% 전기 Manitou 160 ATJ+ e 험지형 굴절식 플랫폼에 수여되는 이 상은 점점 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그룹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IPAF(International Powered Access Federation)와 KHL Press Group이 공동으로 조직한 International Awards for Powered Access는 세계 굴지의 고소 작업 플랫폼 제조업체의 모범 사례와 우수성을 기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20개 이상의 출품작과 경쟁한 Manitou 160 ATJ+ e 플랫폼은 '자체 추진 붐 및 아트리움 리프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렌탈 회사와 제조업체의 임원으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은 이 모델에서 최대 408kg의 바스켓 용량으로 놀라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대체 에너지와 거친 지형 사용의 결합 가능성을 강조하여 선택의 정당성을 입증했습니다.

플랫폼 개발 책임자인 François Desbrière는 수상에 대해 기뻐하며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 100% 전기 험지형 고소 작업 플랫폼은 당사 마케팅 및 R&D 팀이 무배출, 고용량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가져온 모든 혁신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준의 서비스, 생산성 및 안전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기 거친 지형 플랫폼의 글로벌 제품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출처> https://www.liftandhoist.com/news/manitou-160-atj-e-wins-iapa-in-berlin/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