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국제고소작업대상 - IAPA 2023 수상자 발표

by IPAF Korea 2023. 4. 22.

 국제고소작업대상 - IAPA 2023 수상자 발표

2023 IAPA(International Awards for Powered Access)의 수상자가 오늘 밤 베를린에서 열린 꽉 찬 시상식에서 발표되었습니다. H4 호텔 베를린 알렉산더플라츠(H4 Hotel Berlin Alexanderplatz)에서 열린 이 행사는 독일 수도에서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2023년 IAPA에는 IPAF의 Women in Powered Access 이니셔티브에서 영감을 받은 EDI(Equality, Diversity and Inclusion) Award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포함하여 13개의 시상 카테고리가 있었습니다. 우승자는 업계에서 수십 년간 경험을 쌓은 5명의 강력한 심사위원단 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2024년 IAPA 시상식의 개최지가 덴마크 코펜하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2023년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의 렌탈 회사 액세스: 선벨트 렌탈스 , UK

심사위원단은 Sunbelt가 지속 가능한 Stage V 및 NRMM 준수 동력 액세스 차량에 대한 주요 투자와 고객 만족도 등급이 이전 4.44에서 4.44로 높아진 점에 주목했습니다. 회사는 2022년 11년 연속 RoSPA 금메달을 수상하며 연간 15%의 성장을 보완했습니다.

안전한 고소 작업에 기여: 전국 플랫폼 , 영국

심사위원단은 안전 혁신을 도입한 실적을 바탕으로 Nationwide에 찬성하기로 결정했으며, 회사가 영국 규제 기관인 HSE(Health and Safety Executive)에 교육을 제공하고 이중 연료 제품을 출시했으며 친환경성을 높였습니다. 효율적인 인력을 유지하기 위해 견습 제도 및 기타 계획을 도입했으며 훈련 시설을 대대적으로 개조했습니다.

지속 가능성 상: 지니 , 미국

심사위원단은 2014년까지 15%의 집약도 감소 목표를 포함하여 Genie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디지털 개발상: 알리막, 스웨덴 - 나의 알리막

심사위원단은 복잡한 기계 정보, BIM 모델링, Alicalc 온라인 스트레스 계산 도구, IoT 사용 데이터, 원격 기계 서비스 로그 등 웹 포털의 다양한 기능과 제공 범위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EDI(평등, 다양성 및 포용) 상: Vicki Allen – 국제 플랫폼, 영국

Genie에서 중고 장비 관리자로 12년, 렌탈 회사 AJ Access에서 4년을 포함하여 거의 20년 동안 액세스 플랫폼 업계에서 일한 Vicki는 업계에 종사하는 여성을 위한 선구자이며 개인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혁신기술상: 영국 전국 플랫폼 – Harness On, 2단계

고소 작업대용 '안전벨트'라고 불리는 이 장치는 작업자가 작업 중에 항상 장비에 올바르게 고정되도록 합니다. 특허 받은 유도 링은 작업자가 보호 레일 대신 하네스 온에 카라비너를 연결하도록 합니다. 보호 레일이 없으면 기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올해의 제품 카테고리:

마스트 클라이밍 작업 플랫폼 및 호이스트: 이탈리아 Maber Hoist – MBC2000 운송 플랫폼

Maber의 2,000kg 운반 플랫폼/자재 호이스트의 새 버전이 bauma 2022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작업 현장의 전력 가용성 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저흡수(최대 18/32암페어), 3m C, 열 수 있는 보호 지붕이 특징입니다. 

시저 리프트 및 수직 마스트 플랫폼: MEC, USA – MMAE16 수직 마스트 리프트

심사위원들은 제조업체의 새로운 수직 마스트 기술이 직접 전기 구동, 전기 선형 액추에이터 조향, 전기식 해제 홀딩 브레이크가 있는 전기 액추에이터 리프트의 조합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고 유압 오일 누출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자주식 붐 및 아트리움 리프트: Manitou, 프랑스 – 160 ATJ+e 전기 붐 리프트

심사위원들은 7리터 탱크를 다시 채우지 않고도 작업 현장에서 일주일 동안 작업할 수 있는 범위 확장기가 있는 이 업데이트된 완전 전기 기계를 칭찬했습니다. E-xtra 발전기 및 배터리의 사용 데이터는 Manitou Easy Manager를 통해 제공되며 다양한 새로운 안전 기능이 있습니다.

차량 및 트레일러 장착 플랫폼: Elliott Equipment Company, USA – E150i 트럭 마운트

미국 유틸리티 전송 건설/유지보수에는 일반적으로 2~3대의 기계가 필요합니다. 자재 취급자 또는 소형 크레인; 라이브 전력선에서 작동할 수 있는 ANSI 카테고리 A 절연 고소작업대. 이 기계는 세 가지 기능을 모두 결합하여 심사 위원을 이깁니다.

올해의 IPAF 교육 센터: Dayim 장비 대여 , 사우디아라비아

심사 위원들은 Dayim이 교육 센터로서 기록적인 성장을 경험했으며 사우디 아라비아의 시장 리더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고 사우디 정부의 인증을 받았으며 왕국의 메가 프로젝트를 위한 이동 트레이너입니다.

올해의 IPAF 교육 강사: Anna Sarah Costa Morais – 밀스, 브라질

심사위원단은 "Sarah는 2022년 Mills의 최고 트레이너였으며 연수생과 동료 경험을 향상하고 직장에서 여성의 역할을 장려하고 개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ccess International/IPAF 평생 공로상
Dante Fracca,  히노와, 이탈리아. 
 

IPAF의 CEO 겸 상무이사인 Peter Douglas는 “이 상을 받은 사람은 동료들로부터 위대한 혁신가이자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해서 만들어낸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로 묘사되었습니다. 2008년에 시작된 금융 위기와 더 최근의 코로나 팬데믹 동안의 예입니다.
이 사람의 가족은 수십 년 동안 기계 사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1950년에 COFRA 회사를 시작하여 Chevrolet 섀시에 장착된 굴삭기에 중점을 둔 후 유압식 굴삭기와 차대까지 확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오늘 밤의 수상자는 새로운 회사 Agri 3를 설립하면서 대형 건설 기계에서 원예 제품의 유통 및 소매로 사업을 전환했습니다.
1987년 우승자는 회사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번에는 오늘날 우리 모두가 Hinowa로 알고 있는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1992년 회사는 새 본사로 이전했으며 1998년에는 고소 작업대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2003년에 Hinowa는 최초의 추적 플랫폼인 Goldlift 14.70을 생산했습니다.
Hinowa와 그 설립자의 삶에는 많은 획기적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회사가 힘을 거듭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주요 국제 기업이자 혁신가가 됨에 따라 이 자리에서 축하합니다.
인상적인 유기적 성장 외에도 Hinowa는 2010년 JLG와 스파이더 리프트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13년 Kubota와 미니 덤퍼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주요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오늘날 Hinowa는 90,000평방피트의 생산 현장을 자랑하며 26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JLG의 모회사인 Oshkosh는 Hinowa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자신의 이름으로 계속 운영되는 Hinowa의 끝은 결코 아닙니다.
그러나 오늘 밤의 평생 공로상 수상자의 경력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반영합니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