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세계 최초 이동식 크레인과 고정 크레인 간의 충돌 방지 기술

by IPAF Korea 2023. 5. 12.

 이동식 크레인과 타 크레인 간의 세계 최초 충돌 방지 기술

 

현장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AMCS Technologies는 미국의 크고 바쁜 작업 현장에서 크롤러 크레인과 타워 크레인 사이의 간섭을 관리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이 프랑스 안전 기술 전문가는 자사의 DCS 61-S 시스템이 이제 타워 크레인과 크롤러 크레인 간의 간섭을 관리하는 것은 세계 최초라고 말했습니다. 크레인은 Maxim Crane Works 소유입니다.

건설 프로젝트는 여러 종류의 크레인이 동시에 함께 작업하는 애리조나의 주요 하이테크 산업 현장입니다. 크레인 붐과 로프 충돌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특히 현장에서 이동식 기계 사용이 증가하는 경우 DCS 61-S는 안전과 작업 효율성 문제 모두에 대응합니다. 단일 제품으로 생산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면서 즉각적인 의사 결정 환경 및 기타 일상적인 작업 현장 요구 사항에 적응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문제의 부지는 Chandler에 두 개의 컴퓨터 칩 공장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AMCS Technologies는 Maxim Crane Works가 소유한 14대의 Manitowoc 및 Liebherr 크롤러와 3대의 Potain 타워 크레인 간의 간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DCS 61-S는 크롤러 크레인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이를 타워 크레인 제어와 통합합니다. 크레인 간의 통신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지며 GNSS 안테나를 통해 영구적으로 위치를 파악합니다.

모바일 크레인 추적

크롤러 크레인이 작업을 위해 현장을 이동할 때 타워 크레인은 자동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시스템은 간섭 구역을 생성합니다. DCS 61-S는 크레인의 각 요소 사이의 거리와 이동 속도를 실시간 및 3D로 계산하여 크레인의 제어 메커니즘에 개입하여 타워 크레인의 속도를 늦춘 다음 미리 고정시킵니다. 크롤러 크레인에서 금지 구역 또는 간섭 구역에 접근함에 따라 점점 더 큰 소리 신호가 방출됩니다.

“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우리는 우리가 최선을 다하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즉, 작업장을 더 안전한 작업장으로 만들고 고객에게 이 주요 관심사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고무적인 윈-윈 조합입니다. 매우 흥미롭고 고품질 서비스를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AMCS Technologies 영업 이사인 Radoine Bouajaj가 이 프로젝트에 대해 말했습니다.

Maxim Crane Works 서부 지역 타워 운영 관리자인 Anthony Lanza는 "크롤러에서 타워 크레인으로 크레인 간 접촉을 방지하는 데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설치되면 이것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현장에 있는 크레인의 수로 이와 같은 안전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이점입니다.”

<출처> https://www.internationalcranes.media/news/world-first-collision-avoidance-technology-between-mobile-and-static-cranes/8028779.article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