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최신 과부하방지장치(RCL/LMI)

by IPAF Korea 2023. 5. 9.

최신 과부하방지장치(RCL/LMI) 

안전하고 효율적인 리프팅과 관련하여 작업자 보조 장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베테랑 운영자도 안전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최신 장비에 의존해야 하며, 이 기술은 더욱 인상적이고 발전했습니다. RCL/LMI 장치는 미래의 안전한 건설 작업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신한전자기기 http://www.shinhanelec.com/

 

Cranesmart의 LMI5 시스템은 작동 중 크레인 위치, 용량 및 각 후크의 하중을 항상 표시하는 최신 하중 모멘트 표시 기술입니다. LMI5 시스템은 또한 과부하 또는 2블록 조건에서 운전자에게 청각적 및 시각적 경고를 모두 제공하고 사용자가 다양한 크레인에 대한 잠금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LMI5 시스템은 무선 터치스크린 수신기와 크레인에서 센서 전송을 수신하고 운전자에게 명확하게 표시하는 제어 모듈로 구성됩니다. 모든 유형의 크레인, 파이프 레이어 또는 자재 취급 장비와 호환되는 LMI5 시스템은 산업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가혹한 기상 조건과 작동하는 거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Cranesmart 고객은 Cranesmart 시스템의 사명이 업계 최고의 판매 후 서비스와 함께 최고 품질의 안전 장비 및 운영자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는 말했습니다. Cranesmart 시스템은 기술자가 필요 없이 빠른 시간 내에 고객이 직접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이코와일리: 회사에 따르면 RaycoWylie의 i5000 최첨단 디자인은 수십 년간의 경험과 사용자 경험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사고 과정 덕분에 달성되었습니다. 향상된 기능에는 고해상도 산업용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무선 연결(wifi, 블루투스, 셀룰러), GPS, 다중 카메라, 원격 업데이트 및 원격 문제 해결이 포함됩니다. i5000은 랩탑, 태블릿 및 휴대폰과 호환되므로 사용자가 위치에 관계없이 장비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RaycoWylie의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는 표준 로드 및 A2B 매개변수를 뛰어넘습니다. 엔진 데이터, 윤활 시스템, 레이더, 무선 및 CAN 버스 센서, TPMS와 같은 완전한 옵션 어레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플랫폼은 여러 크기의 강력한 고해상도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는 고성능 컴퓨팅 제어 장치를 사용하여 최대 서비스 가능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i5000은 또한 랩탑, 태블릿 및 휴대폰과 호환되므로 사용자가 위치에 상관없이 장비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위카: WIKA qSCALE Ix는 OEM 및 애프터마켓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표준 LMI 솔루션입니다.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크레인의 붐 길이, 붐 각도, 부하 반경 및 현재 부하(실제 부하와 허용 부하 모두)를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 4.3인치 또는 7인치 컬러 그래픽 디스플레이에는 작업자에게 크레인의 현재 활용도를 제공하는 통합 막대 그래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무선 및 고정 배선 센서를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메뉴 중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교정 시간을 단축하는 단순화된 교정 절차를 제공합니다. LMI를 완전히 맞춤화하려는 OEM을 위해 qSCALE은 표준 LMI 솔루션을 넘어 시스템 옵션을 수정하고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기계별 그래픽과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추가 센서가 포함됩니다. WIKA qSCALE maestro LMI는 현재 현장에 있는 DS150G, DS350G/GW 및 기존 maestro 시스템을 위한 애프터마켓 업그레이드 솔루션입니다. qSCALE maestro는 기존 소프트웨어를 변환하는 유연한 디자인을 제공하여 재보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시스템은 실제 및 허용 하중, 붐 길이, 붐 각도 및 하중 반경을 표시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4.3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qSCALE maestro는 통합 라이트 바 및 이벤트 레코더를 갖추고 있으며 외부 라이트 타워 옵션을 제공합니다. IP 66/67 등급의 콘솔은 운전실 내부 또는 외부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AMCS Technologies에 따르면 LMI는 크레인 운전자에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 AMCS Technologies의 영업 이사인 Radoine Bouajaj는 “기술이 더욱 정교해짐에 따라 운전자 보조 장치의 기능과 디자인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운영자에게 실시간 사용을 위한 기계 데이터의 극적으로 개선된 관점과 운전 보조 장치에 대한 더 나은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타워 크레인용 충돌 방지 및 구역 설정 장치의 특징에는 LMI 기능이 포함됩니다. 작업 현장의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며 우리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모든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충돌 방지 시스템이 크레인에 설치되면 다양한 센서가 기계에 배치되고 매개 변수(지브 길이, 높이 등)가 크레인에서 정보를 검색하도록 프로그래밍됩니다. 사용자의 그래픽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는 크레인 운전자가 기계를 운전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정보(하중, 선회 위치, 트롤리 위치, 후크 높이, 이동 크레인의 트랙 위치, 풍속 및 러핑 각도)를 제공합니다. 

<출처> https://www.internationalcranes.media/news/rounding-up-the-latest-rcl-lmi-products/8028706.article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