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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차량탑재형 고소작업대 - 작업 범위 확장

by IPAF Korea 2024. 1. 5.

 텔레매틱스 및 작업 범위는 대형 리프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R&D 목록의 최상위 항목입니다.

 

Ruthmann에 따르면, “대형 트럭 탑재 플랫폼은 더 이상 틈새 제품이 아닙니다. 이제는 고객 사이에서 고정된 표준이 되었습니다.”

회사는 작업 높이 51m인 Steiger T 510 HF가 작년에 높은 ​​두 자릿수 범위로 판매되었으며, 71m SteigerT 700 HF 및 90m T 900 HF도 수요가 높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북미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많이 운전되는 대형 트럭 마운트에 대한 전 세계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라고 회사는 덧붙입니다. 이 회사는 모회사인 Time과 Ruthmann Reachmaster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uthmann의 새로운 100m 작업 높이 T 1000 HF가 6월에 발표되었습니다. 공식 세계 초연은 2024년 고객 이벤트에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새로운 고급 트럭 마운트는 Ruthmann의 기존 Steiger T 900 H를 기반으로 합니다. Sky 및 Height Performance 모드를 포함하는 제조업체의 이중 개념을 특징으로 하며 조종사에게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대한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53톤 표준 섀시를 기반으로 구축된 이 플랫폼은 경쟁사보다 최대 10톤 가벼우며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는 주장합니다.

Ruthmann이 설명했듯이 안전과 효율성은 R&D의 중심에 있으며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는 텔레매틱스의 통합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실시간으로 기계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Ruthmann Technology Connect(RTC)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어 안전과 유지관리에 크게 기여한다”고 말했다.

 

조종사 지원

또 다른 핵심 요소는 모델의 DRS(Dynamic Reach System)로, 강풍이나 더 높은 탑재량과 같은 불리한 조건에서도 고객이 더 낮은 작업 높이에서 계속 작업할 수 있도록 하여 안전성을 높입니다. DRS는 고소 작업대의 도달 범위를 주변 조건에 맞게 동적으로 조정합니다.

Ruthmann은 하이브리드, 전기, 수소를 포함한 대체 구동 시스템이 이 분야의 중요한 추세라고 덧붙였습니다. “환경 요구 사항과 솔루션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가 대체 드라이브를 작업 플랫폼에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드라이브 유형은 특히 대형 트럭 장착 부문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우리는 대체 드라이브 시스템 분야에서 상당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구적인 역할 덕분에 섀시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기회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우려되는 부분은 노동력 공급 감소 시대에 사업자 찾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따라서 새로운 직원이 대형 장비에 대해 빠르게 교육을 받고 즐겁게 작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라고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Socage는 말합니다. DRS 또는 RTC 텔레매틱스 시스템과 같은 디지털 시스템은 일상 업무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ocage에 따르면 세상은 변화하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의 상호 작용으로 의사소통하는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전에 제기된 텔레매틱스 요소가 포함됩니다. “고객은 가장 간단하고 보람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요구에 대한 답을 찾을 자격이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ocage Connect 진단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Socage 플랫폼과의 원격 연결을 위한 포털이며 플랫폼의 진단 구성, 계획 및 업데이트를 돕습니다.

가장 큰 과제는 사용 편의성과 작업자 안전을 희생하지 않고 더 높은 플랫폼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세계는 점점 더 많은 할당량이 필요합니다. 요즘 호황을 누리고 있는 풍력 발전의 세계를 생각해 보세요."

Socage는 또한 최대 100m 작업 높이의 트럭 마운트를 제공합니다. forSte 100TJJ는 차량 총 중량(GVW)이 최소 52톤인 트럭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바스켓으로는 불가능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두 번째 지브와 단 하나의 지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대 높이 99.5m, 아웃리치 43m, 바스켓 무게 350kg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작업대 적재량은 600kg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델에는 2D 작업 영역, 리미터 상태, 아우트리거 상태 등을 표시하는 7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forSte 100TJJ에는 다중 구역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안정화 시스템: 운영자는 사용 가능한 공간에 따라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비유럽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현재 제품군의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www.accessbriefing.com/news/large-truck-mounts-pushing-the-working-range/8034049.article

* IPAF(www.ipaf.org): 전세계 고소작업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비영리 국제기구
   - 국제표준 ISO 18878(고소작업대-조종사교육)에 근거한 교육/훈련 및 국제면허(5년)를 발급 
   - 선진 OECD국가를 포함한 전세계 85개 국가에서 인정받은 "고소작업대 국제면허(PAL)"
  
* 교육/훈련 문의: 고소작업대 조종면허 -3a, 3b, Demon, Harness 
   - 한국렌탈: kylee11@korearental.co.kr Tel. 1899-3945, www.korearental.co.kr/
   - 한국크레인협회: kca@cranes.or.kr Tel. 02-522-1507,  www.cranes.or.kr/
   - www.ipaf.org/ko/resource-library/ipaf-kategoli?region=13
* 교육/훈련 문의: 고소작업대 공인강사 -IPAF Certified Instructor
   - IPAF 한국대표: roberto.kim@ipaf.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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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갑진년(청룡의 해)을 맞이하여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