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JLG, 개선된 ClearSky 솔루션 출시

by IPAF Korea 2023. 4. 26.

JLG, 개선된 ClearSky 솔루션 출시

 
JLG는 올해 말 완전히 재설계된 IoT 텔레매틱스 플랫폼인 ClearSky Smart Fleet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진정한 양방향 차량 관리 및 기계 상호 작용" 플랫폼으로 명명한 최신 ClearSky 솔루션은 "고객이 작업하는 방식을 변환"하기 위해 새로운 "혁신 요소"를 추가하여 처음부터 다시 설계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 효율성을 위한 디지털화된 일일 프로세스
  • 정확하고 효율적인 기계 위치
  • 추가 장비 서비스 기능
  • 자동화된 사이트 네트워크로 간소화된 물류
  • 실행 가능한 온디맨드 머신 및 플릿 인사이트

JLG의 연결 솔루션 제품 관리 이사인 Ara Eckel에 따르면 ClearSky Smart Fleet은 올해 후반에 생산되는 대부분의 새 기계에서 표준이 될 것이며 기존 JLG 제품을 보유한 고객은 연결된 요구 사항을 위해 레거시 ClearSky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 JLG의 24/7 전자 상거래 사이트인 Online Express에 통합됩니다. 이 플랫폼은 이번 여름 또는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늘날 텔레매틱스는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라고 Eckel은 말했습니다. “ClearSky Smart Fleet는 가능한 것을 재구상하여 업계에서 연결 솔루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또 하나의 단일 소프트웨어 이상으로 새로운 기능, 새로운 통찰력 및 비용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하고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IoT 플랫폼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양방향 통신 및 장비군 추적과 장비군을 함께 연결(즉, 모니터링, 분석, 수정, 업데이트, 연결, 보고서 생성 및 알림 발행)하기 위한 컴퓨터 하드웨어와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구성됩니다. 지리적 위치, 생산성, 서비스 및 차량 유지 관리, 시스템 매개변수, 장비의 수명 주기 관리 지원과 관련됩니다. 회사 브로셔에 따르면 JLG의 새로운 E18 수직 마스트 리프트는 ClearSky Smart Fleet를 옵션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것이라고 JLG는 말했다. 

<출처> https://www.accessinternational.media/news/jlg-to-launch-revamped-clearsky-solution/8028413.article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