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Genie의 최우선 과제는 전기화(Electrification)입니다.

by IPAF Korea 2023. 4. 25.

Genie의 최우선 과제는 전기화(Electrification)입니다.  

Electrification은 6월 6일부터 8일까지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에서 열리는 APEX 2023 전시회에서 Genie의 핵심 테마가 될 것입니다. Genie의 장비 디스플레이에는 GS-1932 E-Drive 리튬 이온 및 GS-3246 시저 리프트, 전기 S-60 DC 텔레스코픽 붐 리프트 및 하이브리드 Z-45 FE 굴절식 리프트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및 전기 붐 및 시저 리프트 모델이 모두 포함됩니다. 

이 모델은 증가하는 "높은 작업을 위한 보다 환경 친화적인 장비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낮은 총 소유 비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MEAI 지역의 Genie 영업 및 지원 부사장인 Will Westley는 “유럽 전역과 전 세계적으로 성능이나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장비에 대한 수요가 강합니다. "수요가 증가하는 동시에 전기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발전하고 구현 비용이 낮아졌습니다."

따라서 Genie의 GS-1932 E-Drive 가위 리프트는 특별히 설계된 제로 유지보수 배터리를 특징으로 하며, 하루 종일 기계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년의 수명과 5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이 배터리는 단 4시간 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Genie는 FLA 배터리보다 33% 더 빠르며 49°C의 높은 온도와 섭씨 -29°의 낮은 온도를 견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GS-1932는 최대 작업 높이가 7.8m이고 바스켓 용량이 227kg인 반면 Genie의 GS-3246 슬래브 시저 리프트는 작업 높이가 11.7m이고 바스켓 용량이 318kg이며 동일한 E-Drive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장비 라인업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기 S-60 DC 붐 리프트도 포함됩니다. 18m 높이 등급에서 업계 최초의 경량 4륜 구동 전기 텔레스코픽 붐 리프트라고 하는 이 모델은 최대 도달 범위 12.3m, 작업 높이 20.6m, 플랫폼 용량 300kg(지브 1.83m)을 제공합니다. S-60 DC는 4개의 AC 전기 구동 모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무게는 7,983kg에 불과합니다.

Genie는 또한 TraX 기능이 장착된 붐 리프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진흙 지형과 민감한 지역에서 작업할 때 생산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TraX는 "손상을 최소화해야 하는 지면"에서 작동할 때 더 낮은 접촉 압력을 제공하는 독립적인 4점 트랙 드라이브 시스템입니다. 구동 시스템은 모서리가 고무로 둘러싸인 삼각형 강철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계가 진흙 투성이 조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트랙은 지면과의 지속적인 접촉을 유지하기 위해 위아래로 22° 회전합니다."라고 Genie가 말했습니다. "이는 많은 운송 트레일러의 이탈 각도를 포함하여 급격한 경사 변화가 발생할 때 원활한 작동 성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stley는 “최신 장비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APEX의 Genie 팀은 고객에게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인도에서 제공하는 확장된 Genie 서비스 솔루션(GSS)과 같이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에 보다 직접 접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술자를 위한 새로운 가상 교육 경험이 전시회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