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신설) 관리자 과정: 고소작업대-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

by IPAF Korea 2022. 3. 23.

IPAF 고소작업대-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건설 호이스트 사용을 관리, 계획 또는 시운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교육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신설 관리자 과정: 고소작업대-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건설 호이스트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은 고소작업대-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 사용을 관리, 계획 또는 시운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교육과정을 개설했습니다.

 

본 과정은 집중적인 개발 과정을 거쳐 개설되었으며, 현재 IPAF 승인 교육 센터를 통해 온라인 학습, 강의실 기반 또는 강사 주도 원격 학습으로 이용 가능한 관리자용 인기 고소작업대(MEWP) 과정을 그대로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PAF 교육 매니저인 Paul Roddis는 "IPAF는 새로운 고소작업대-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를 위한 관리자 과정을 2022년 1월 31일 월요일에 시작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지원자들은 카테고리, 한계 및 각각의 장점 간의 차이점과 적합한 공급업체를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이 과정은 또한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의 설치, 사용, 유지 관리, 교육, 검사, 시운전 및 해체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처음에는 강사 주도 형식으로 영어로 제공됩니다. 이 콘텐츠는 지원자에게 현장에서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의 사용을 계획, 관리 및 감독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IPAF는 이 과정을 이러닝(eLearning)으로 계속 발전시키고, 초기 롤아웃이 완료되면 언어 번역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이 새로운 과정은 업계 교육의 인정된 격차를 채우고 IPAF의 성장하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에 추가됩니다.
작년 전세계 유행병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IPAF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교육 지원자들을 인증했습니다. 그리고 이 신규 과정을 추가하여 IPAF의 시장 선도적인 ISO 인증 교육 서비스를 보완할 것입니다.
 
IPAF의 마스트 승강 작업대 및 관련 제품 대표인 Angel Ibáñez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의 작업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 신규 교육 옵션을 환영합니다. IPAF 교육 부서와 많은 헌신적인 마스트 승강 작업대 및 건설 호이스트 회원을 포함하여 외부 파트너의 도움으로 개발되었으며, 이 필수 불가결한 새로운 과정을 시장에 출시한 모든 관련자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IPAF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교육 부문에서 기록적인 해였으며, 전세계 승인 교육 센터는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지속적인 제한으로 인해 유행병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상 처음으로 2,000개 이상이 넘는 IPAF국제면허(PAL card)가 발행되었습니다.
 
"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의 사용을 계획하고, 운영하며, 감독하는 것이 단순하고, 심지어 실수할 수 없는 과정이라는 것은 흔한 오해입니다. 기계가 한번 설치되면 크게 잘못될 수 없다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숙련된 전문 장비 대여 및 제조업체 회원들은 이것이 사실과 완전히 다르다고 말할 것입니다!
"미숙하고 경험이 부족한 조종사와 감독자는 안전하지 않은 작업의 위험을 증가시켜 결과적으로 안전 사고가 발생하고, 대여된 기계가 손상되어 수리 비용이 많이 들며 수리 작업이 진행되거나 새로운 기계가 도입될 때 걸리는 시간으로 상당한 공사지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 회원들과 더 넓은 건설업계가 IPAF의 급성장하는 전문가 훈련 제안에 이 귀중한 교육과정이 환영 받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현장에서 마스트 승강 작업대와 호이스트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IPAF와 함께 시간을 내어, 이 새로운 과정을 개발에 참여하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IPAF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가까운 IPAF 교육 센터를 찾으려면 www.ipaf.org/training참조. 
 신설 관리자 과정: 마스트 승강 작업대(MCWP) 및 건설 호이스트(CH) 교육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IPAF Korea 공식 블로그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