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고소작업대(MEWP)의 공공장소 사용에 대한 새로운 지침 발표

by IPAF Korea 2022. 3. 21.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고소작업대(MEWP) 사용하여 공공장소  도로  고소작업시의  가지 원칙과 위험 완화를 설명하는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고소작업대(MEWP) 공공장소 사용에 대한 새로운 지침 발표

KO_IPAF 34611 - MEWPs in Public Spaces.pdf
7.54MB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공공장소  도로 옆에서 고소작업대(MEWP) 사용할 , 발생할  있는 위험을 줄이는 주요 원칙과 방법을 설명하는 포괄적인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의 안전한 사용'이라는 제목의  지침 문서는 IPAF 국제안전위원회(ISC)  지원 회원과 협력하여 개발했으며 영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으로 보거나 다운로드할  있습니다. 그것은 디지털 형식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있으며 원하는 경우, 조직에서 자체 하드 카피를 생성하여 인쇄용으로도 사용할  있습니다.

IPAF 안전  기술 책임자인 Brian Parker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고소 작업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고소작업대를 사용하는 것은 기업과 고용주 모두 생산성과 안전상의 이점을 인식하고 있어서, 대중이 존재할  있는 장소에서도 점점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통제하기가 어려운 대중이 있을  있습니다. , 고소작업과 관련 없는 활동, 차량 통행 또는 일반 대중과 항상 격리되지는 않습니다.

Sunbelt Rentals Mark Keily 그가 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제안전위원회(International Safety Committee) 조언 덕분에  새로운 지침은 진정으로 글로벌 협력 노력의 결과입니다.  지침을 편집하고 검토하는 것은 매우 힘든 과정이었으며, IPAF  지침이 공공장소나 도로변에서 고소작업대(MEWP) 관련된 작업을 계획할 , 유용한 데스크톱  작업 공간 참조 지점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Mark Keily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2019년과 2020년의 IPAF 사고보고 데이터에 따르면, 보고된 모든 치명적 또는 부상 사고의  1/3 공공 지역과 고속도로로 분류되는 환경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016-2018년을 다루는 이전 보고서의 데이터와 일치합니다.

" 새로운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의 안전한 사용' 문서는 다른 작업보다 제어하기 어려운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가 사용되는 경우, 관련 위험  관련 위험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공공 /또는 차량이 금지되지 않은 장소에서 고소작업대를 사용할  사고나 부상의 위험을 제거하거나 줄이기 위해 구현할  있는 조치를 식별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에 있는 모든 고소작업대의 사용자는 지체 없이 무료로 사본을 보고 다운로드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통신  유틸리티, 공공 부문 계약업체, 고속도로/가로 조명 엔지니어, 시설/상업 시설 관리, 수목 관리  수목재배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MEWP) 자주 또는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분야를 계획하거나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CEO  MD  Peter Douglas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이 문서는 매우 포괄적인 새로운 문서이며, 고소작업대 산업이 공공 장소와 도로 옆의 높은 곳에서 작업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유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지침서를 작성하는  시간과 노력을 들인 IPAF 국제안전위원회(ISC) 모든 구성원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IPAF 포털을 통해 사고  아차사고를 계속 보고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중요한 데이터와 분석은 안전 지침을 형성하는  매우 중요했으며, IPAF  위원회가 수행하는 모든 작업에 계속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PAF www.ipaf.org/resources 방문하여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의 안전한 사용” 지침 문서를 보거나 다운로드하십시오. Please use www.ipafaccidentreporting.org to report incidents and near-misses using powered access.

 

<첨부 파일> KO_IPAF 34611 - MEWPs in Public Spaces.pdf 1부.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