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중국 Dingli, 업그레이드된 "AC+" 시저 리프트 시리즈 공개

by IPAF Korea 2024. 3. 22.
 지속 가능성과 성능에 중점을 두고 Dingli는 이전 슬래브 가위형 리프트 제품 라인을 재설계한 새로운 AC+ 시리즈 리프트를 출시합니다. 이번 신규 출시에는 고객이 회사의 새로운 AC+ 모델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명명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JCPT1612AC는 S1612AC+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높이 및 보장성 극대화
"AC+" 가위 시리즈는 약 26' ~ 52'의 작업 높이 범위를 포괄합니다. 회사는 3년의 포괄적인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용량 증가
Dingli는 이전 제품에 비해 플랫폼 용량을 최대 40%까지 크게 늘려 새로운 가위형 리프트의 성능을 증폭시켰습니다.

운송 효율성
측면 및 후면 지게차 포켓이 포함된 AC+ 시저 리프트는 다양한 운송 옵션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더 나은 배터리 기술
Dingli에 따르면 새로운 리프트에는 긴 사용 주기와 빠른 재충전을 보장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에는 5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타이어 내구성 2배
Dingli는 이 업그레이드된 시저스 리프트 시리즈의 타이어가 고강도이고 손상 방지 기능이 있어 기존 타이어의 수명을 두 배로 늘린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이를 통해 고객이 빈번한 교체 및 유지 관리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신뢰성의 재정의
통합된 4-in-1 모터 컨트롤러는 연결 및 하네스를 40% 줄여 고장 지점을 줄입니다. 새로운 플랫폼 컨트롤 박스는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향상된 터치패드, 더 커진 디스플레이, 청소하기 쉬운 표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하중 감지 시스템의 신뢰성이 향상되었으며 온도 및 마찰과 같은 환경 요인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친환경 발전
Dingli는 누출 허용치가 전혀 없는 환경을 위해 유압 오일 누출 방지 기능을 구현하여 친환경성에 대한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전동 액추에이터 스티어링 시스템은 유압 오일의 필요성을 없애고 더 빠르게 작동하며 에너지 소비를 66%까지 줄입니다. OEM에 따르면 중력 다운 에너지 회수 시스템은 플랫폼 하강 중에 에너지를 재활용하며, 이 시리즈는 전기 구동 및 리프트 펌프 시스템 모두에서 가장 높은 효율을 제공하여 에너지 소비를 각각 15% 및 20% 줄입니다.
 
 
* IPAF(www.ipaf.org): 전세계 고소작업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비영리 국제기구
   - 국제표준 ISO 18878(고소작업대-조종사교육)에 근거한 교육/훈련 및 국제면허(5년)를 발급 
   - 선진 OECD국가를 포함한 전세계 85개 국가에서 인정받은 "고소작업대 국제면허(PAL)"
  
* 교육/훈련 문의: 고소작업대 조종면허 -3a, 3b, Demon, Harness 
   - 한국렌탈: kylee11@korearental.co.kr Tel. 1899-3945, www.korearental.co.kr/
   - 한국크레인협회: kca@cranes.or.kr Tel. 02-522-1507,  www.cranes.or.kr/
 
IPAF Korea 블로그 
 
2024년 갑진년(청룡의 해)을 맞이하여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