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작업대(MEWP) 렌탈 사업이 직면한 과제와 시장의 미래 잠재력은 10월 23일 상하이에서 열린 제10차 국제 렌탈 컨퍼런스(IRC)에서 관심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중국 시장은 8년 넘게 극적인 성장을 이룬 후 "고통"에 직면해 있으며, 이로 인해 총 AWP 렌탈 차량 수가 50만 대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렌탈 가격은 일부 제품 범주의 최고치보다 최대 70%까지 크게 하락하고 있으며 지불 기간이 길어지고 있으며 12개월 지연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OEM, 렌탈 회사 및 기술 전문가의 연사들은 렌탈 제품 범위 확대, 가격보다는 부가 서비스에 초점, 렌탈 회사와 OEM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렌탈 가격은 일부 제품 범주의 최고치보다 최대 70%까지 크게 하락하고 있으며 지불 기간이 길어지고 있으며 12개월 지연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OEM, 렌탈 회사 및 기술 전문가의 연사들은 렌탈 제품 범위 확대, 가격보다는 부가 서비스에 초점, 렌탈 회사와 OEM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약 2000개의 AWP, 발전기 및 공기 압축기를 운영하는 상하이 소재 렌탈 회사 China Construction Bright Future(CCBF)의 Wang Shijin 회장은 200명이 넘는 대표자들에게 렌탈 시장이 자신이 규정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너무 높음, 너무 낮음, 너무 길다, 너무 짧다”는 것은 AWP 생산 속도가 너무 높고, 활용률이 너무 낮고, 지불 시간이 너무 길고, 제품 수명과 고객 충성도가 너무 짧은 것을 의미합니다. Wang 씨는 "지불 지연은 모든 수익이 미수금으로 전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문제로 인해 향후 3년 내에 중국 렌터카 회사의 30%가 사라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업계에서 이러한 문제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있지만 자기 파괴적인 행동에 대한 "쥐 경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장 역학을 변화시키기 위한 조치에는 전기 장비로의 전환, 임대 차량의 재조정이 포함되어 차량에서 자체 추진 붐 리프트의 비율을 줄여 서부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붐/시저 비율 3:7과 일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r Wang은 “렌탈 회사는 제품을 수평적으로 확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발전기와 공기 압축기, 거미형 크레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종합 렌탈업체가 창출하는 가치는 훨씬 더 큽니다.”(이하생략)
<출처> https://www.accessinternational.media/news/china-wrestles-with-rental-growing-pains/8032444.art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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