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IPAF 웹 세미나: 고전압! 2023년 안전 캠페인

by IPAF Korea 2023. 10. 7.

IPAF 웹 세미나: 고전압! 2023년 안전 캠페인

고소작업대와 관련된 감전사는 전동식 접근 산업에서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 웹 세미나는 IPAF의 국제 안전 캠페인 2023 - 고전압을 뒷받침합니다! 전선 근처에서 작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식별하고 이를 방지하고 안전하게 작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IPAF의 Brian Parker와 Mike Ashton이 진행하는 이 행사에서는 IPAF의 기술 지침 – 고소 작업대의 안전한 사용

개발에 참여한 국제 실무 그룹의 구성원 두 명(Glen Cook 및 Peter Wellspring)을 포함하여 세 명의 초청 연사로부터도 듣게 됩니다. 

Glen Cook은 가공 전력선과 관련된 특정 위험과 사고 발생 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합니다. 그는 또한 위에서 언급한 IPAF 기술 지침에 언급된 '터치 및 스텝 잠재력'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Peter Wellspring은 차량 탑재 플랫폼을 사용하여 호주의 전기 인프라에 공급하는 송배전 전력선의 건설 및 유지 관리를 지원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고소 작업대와 관련된 사망 사례인 사례 연구를 검토하여 사고를 어떻게 예방할 수 있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Jim Waldron은 2006/42/EC 기계 지침을 대체하는 새로운 기계 규정 2023/1230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가공 전력선 근처에서 작업할 때 새로운 규정이 제조업체, 임대 회사 및 전력 접속 장비 사용자/대여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본 웨비나는 Zoom을 통해 방송되며 영어로 진행되며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한국어 및 중국어가 동시 번역됩니다. 동시 번역은 무료 Zoom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시청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시청하는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시통역은 요청에 따라 제공됩니다. IPAF는 최소 인원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이 기능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웨비나가 끝난 후 IPAF의 YouTube 채널에서 녹화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IPAF 웹 세미나: 고전압! 2023년 안전 캠페인
 
온라인, Zoom을 통해
2023년 10월 18일, 12:00 (GMT+1)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