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 Erecting Tower Crane의 큰 장점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은 제한된 도시 공간에서 신속하게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Niamh Marriott가 보고합니다.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은 전통적으로 유럽 본토에서 인기가 있지만 이제 다른 지역에서도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Terex Tower Cranes의 비즈니스 라인 이사인 Nicola Castenetto는 “독일과 중부 유럽은 확실히 핵심 시장이며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은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도 꽤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Potain과 같은 북미 지역 동료들의 좋은 활동도 있습니다. Liebherr Tower Cranes의 제품 관리자인 Clemens Maier는 크레인 유형의 인기가 유럽을 넘어 확장되고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셀프 이렉팅 크레인의 가장 일반적인 시장은 중부 유럽입니다. 모든 셀프 이렉터의 80%가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에서 사용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유럽 밖에서는 이러한 크레인 유형으로 성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매우 중앙 집중화된 시장이지만 북미 지역에서 일부 판매가 있었습니다.”
“가장 큰 장애물은 도로에 셀프 이렉팅 크레인을 도입하기 위한 다른 국가의 도로 운송 제한입니다. 크레인은 거의 항상 특별한 운송 수단이 필요합니다. 특별 커미션이 필요하며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걸리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 사람들을 설득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미국에 기반을 둔 크레인 렌탈 회사인 Bigge는 10년 이상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을 공급해 왔습니다. 모든 작업 현장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셀프 이렉터는 전국에서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주거용 건축 기술과 일치하는 요구 사항과 매우 잘 일치한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Bigge는 프로젝트를 위한 셀프 이렉터 선택의 결정 요인 중 일부는 비용으로 귀결된다고 말합니다. Potain Igo T85는 설정 및 작동의 효율성으로 유명합니다. 최종 구성에 따라 4개 또는 5개의 트레일러로 배송되는 셀프 이렉터를 사용하면 전용 기초가 필요하지 않아 시간과 재료 비용을 절약하고 설치 엔지니어링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기초에 통합된 콘크리트의 앵커 위에 지어진 타워 크레인과 정반대입니다. 셀프 이렉터는 보조 크레인 없이도 설치할 수 있으며 대신 텔레핸들러와 같은 훨씬 작은 장비에 의존하여 설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젝트 규모는 한 유형의 크레인을 선택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자체 이렉터는 일반적으로 40톤 범위에 도달하는 일부 더 높은 용량의 타워와 비교하여 최대 용량이 10톤 미만입니다. 셀프 이렉터가 가장 빈번하게 발견되는 건설 유형 중에는 주로 목재 프레임 건축 기술을 사용하는 저층 주거 개발이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작업 현장으로 운반되는 준비된 골조 자재를 하역하는 데 사용되며, 목수 및 기타 노동자가 조립하기 전에 현장에서 다시 적재하고 보관합니다.
Bigge의 타워 크레인 및 호이스트 렌탈 담당 이사인 Jesse Sullivan은 "우리는 고객에게 셀프 이렉터를 제공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바른 프로젝트를 위해 이 크레인은 작업 현장의 요구에 매우 잘 맞습니다. 우리 함대는 Potain 셀프 이렉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종류의 설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예고편에 싣고, 보조 크레인으로 날아가서 연단, 흙, 포장도로, 시멘트 등 원하는 대로 설치했습니다.” Clemens Meier는 계속해서 “우리는 중국에서 셀프 이렉팅 크레인의 부상을 본 적이 없습니다. 몇 년 전 중국에서 무역 박람회를 방문했을 때 한 쌍을 보았지만 한 번도 두 번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틈새 시장이고 현재는 상당히 유럽적인 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업계 교육
Castenetto는 “셀프 이렉터가 가져올 수 있는 가치와 이 크레인 유형이 텔레핸들러보다 더 잘 작동하는 이유에 대해 약간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영국 Falcon Tower Cranes의 영업 관리자인 Julian Dyer는 셀프 이렉터의 구현이 어려운 일이며 사전 계획이 더 쉽기 때문에 텔레핸들러가 여전히 인기가 있다고 말합니다. "크레인을 사용할 때 기지를 제자리에 놓고 지상 조건에 서명하고 리프트 계획을 세우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복잡하고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셀프 이렉터가 현장에 도착하면 환경 친화적이고 연료를 적게 사용하며 지면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빌드하려는 대로 프로젝트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액세스에 의해 지시되지 않습니다. 텔레핸들러를 사용하면 지면을 복원해야 하며 차량 이동으로 인해 지역 환경에도 교차 오염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더 환경 친화적이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많은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눴지만 결국에는 기본적으로 텔레핸들러로 되돌아갑니다. 우리는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하며 법률과 추세를 통해 사람들이 더 책임감을 느끼도록 만들고 자립자를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명확한 혜택
그렇다면 텔레핸들러는 정말 셀프 이렉터의 적일까요? Dyer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작업에 적합한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결코 텔레핸들러를 교체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거기에 있는 수치와 전 세계적으로 판매 가치 수치를 보면 어쨌든 그렇게 하기에는 충분한 자체 조립기를 만들 수 없었습니다. 확실한 이점이 있는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는 것입니다.”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은 설치 공간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다른 활동을 위한 공간을 남겨두고 작업 현장에서 장애물과 혼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Bigge는 말합니다. 적절한 용량 범위를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셀프 이렉터는 여전히 넓은 반경에서 재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일 고정 위치에서 작동하는 이 크레인은 작업 현장의 모든 부분에 쉽고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긴 도달 범위는 여러 기계의 필요성을 줄이거나 없앱니다. 독일 BKL Baukran Logistik의 CEO인 Jörg Hegestweiler는 셀프 이렉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고 말합니다. 후크 아래의 높이가 3층 미만인 독일의 소규모 건설 현장에서 셀프 이렉터는 소형 도시 크레인에 방해가 될 수 있으며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탑 선회 크레인과 셀프 이렉터의 운송 비용이 큰 장점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셀프 이렉터는 한두 개의 운송 수단만 있으면 됩니다. 상단 선회 크레인에는 3개, 4개, 심지어 5개의 운송 수단과 설치, 모바일 크레인이 필요합니다.” "현재 어렵거나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것은 도로 제한이지만 이것은 탑 선회 크레인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완벽한 크기
Liebherr의 125톤 미터 등급 125K 고속 기중기는 도로 교통 교량 및 상업 및 산업용 건물 건설과 같은 토목 공학 요구 사항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셀프 이렉터의 상한선입니다. 크기를 제한하는 것은 운송 문제만이 아닙니다. Meier는 "크레인을 훨씬 더 크게 만들려면 더 큰 설치 공간이 필요하고 추가 카운터웨이트가 필요하며 이는 고객이 받아들이지 않을 단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Terex는 또한 셀프 이렉터의 크기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Castenetto는 “시장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제품에 새롭게 초점을 맞춘 우리 자신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47미터 지브 크레인을 개발하는 이유입니다.” 텔레핸들러, 크롤러 또는 모바일 크레인에 대한 자체 이렉터의 핵심 주장은 무엇입니까? Mei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건설 현장에서의 비용 효율성과 성능, 프로젝트 기간 동안의 시간 절약은 셀프 이렉터에게 가장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Hegestweiler는 “유지 보수 시기가 중요합니다. 발자국도 중요합니다. 손쉬운 취급, 일체형 개념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 명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자동으로 하나의 기계를 설치하므로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Castenetto는 계속해서 “저는 셀프 이렉터의 환경적 측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작업 현장에 냄새 나는 기계가 없다는 사실. 또한 작업 현장에서 작동하는 장비의 수를 줄이고 부하를 정확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탑 선회 크레인과도 정말 다릅니다. 아무것도 남기지 않기 때문에 기초가 필요하지 않아 더욱 환경 친화적입니다.” 자가 기립자는 생태학적 이점을 가져온다고 Bigge는 동의합니다. 시끄러운 엔진이 없으면 크레인은 배기 가스를 생성하지 않으며 일반적인 소음 규정 내에서 소음 수준을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레인은 기초 없이 배치되기 때문에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은 배치 후 존재 흔적을 거의 또는 전혀 남기지 않습니다. Dyer는 “유일한 한계는 기술 요구 사항이 소규모 건축업자나 계약자에게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시장에서 실제로 생산할 수 있는 크레인의 수만 제한되길 바랍니다.” Jörg Hegestweiler는 현재 제공되고 있는 것보다 더 큰 셀프 이렉팅 타워 크레인에 대한 범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Nicola Castenetto는 "탑 선회 크레인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 크레인을 설치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전자동
Meier는 이 크레인 유형의 반자동 모델에서 완전 자동 모델로의 잠재적 변화를 예견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설치 프로세스의 자동화 경향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운영자가 모든 권한을 포기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기계가 수동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하지만 기계의 제어는 유지합니다. “제조업체로서 안전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이는 전자동 설치 프로세스로 복잡합니다. 아직 완전 자동 프로세스에 대한 큰 수요는 보이지 않으며 비용이 더 많이 들 것입니다.”
함대 확장
Julian Dy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해야하지만 같은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발기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우리는 최고 선회 부서와 자체 조립 부서를 별도로 운영합니다. 그들은 시스템 기술의 공통성 때문에 양측의 기술자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셀프 이렉터를 효율적이고 적절하게 운영하려면 셀프 이렉터를 이해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셀프 이렉터는 접고 펴는 모바일 크레인과 유사하기 때문에 유지 관리가 더 높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시스템의 공통성은 두 범위 모두에서 이러한 기술 세트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크레인 수명
경제적 수익과 세컨드 라이프 측면에서 셀프 이렉터와 탑 슬루어 사이에 상대적으로 비슷한 점수입니다. Hegestweiler는 “브랜드에 따라 기계 크기에 따라 꽤 잘 비교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현재 가장 큰 시장 가치는 확실히 대형 셀프 이렉팅 기계에 있습니다. 좋은 시장이 있지만 단점은 세계적인 시장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시장 측면에서 제한을 언급했지만 전기화 측면에서 다른 제한이 있습니다.” Dyer는 중고 리퍼브 셀프 이렉터에 대한 수요가 크지 않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함대의 수명을 10년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고 기계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있고 보유 장비가 있는 경우 조기에 판매할 것입니다. 그러나 리퍼비시, 아니 우리는 그것에 들어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로프와 움직이는 부품이 있지만 구조 자체는 매우 훌륭합니다. 제어 시스템은 매우 훌륭합니다. 우리는 함대에 어떤 것을 보유하고 있는지 매우 신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eier는 셀프 이렉터가 좋은 투자이며 일반적인 리프팅 요구 사항에 따라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매우 안정적이며 실제로 상단 선회 크레인보다 유지 관리에 더 좋습니다." Castenetto는 "제조 관점에서 볼 때 부품 유지보수도 훨씬 적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향후 확장
셀프 이렉터의 미래는? 기계는 똑똑해지거나 더 똑똑해질 것입니다. Meier는 "컨트롤, 컨트롤 플러스와 같은 크레인 지원 시스템"이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크레인을 보다 지능적으로 만들고 작업자와 크레인 간의 통신을 강화하여 작업에 더 높은 수준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Castenetto는 “우리는 셀프 이렉팅 크레인 전용 새 공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이 사업에 대해 낙관적인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는 또한 더 많은 자동화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조금 더 젊어져야 하고 우리 아이들이 이것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그리고 환경 크레딧이 그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 회수는 미래에 셀프 이렉팅 크레인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업계에서 보고 싶어하는 젊은 노동력을 창출할 것입니다.”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oth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토교통부 - 고속도로 지정차로 위반시 범칙금은? (0) | 2023.08.23 |
---|---|
세상에 이런일이...참 대단하지요! (20) (0) | 2023.08.23 |
듀얼 로터 풍력 터빈 설치 (0) | 2023.08.18 |
최신 트랜드 - 소형(저상) 고소작업대 (0) | 2023.08.17 |
Global C&A Accident - 호주, 영국 등 (0)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