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중국 Sinoboom, 15주년 기념 이벤트

by IPAF Korea 2023. 5. 24.

중국 Sinoboom, 15주년 기념 이벤트

 

2023년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Sinoboom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고향인 중국 창사에서 일련의 활기찬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틀 동안 1000명이 넘는 Sinoboom 직원과 파트너가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5월 10일,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Sinoboom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Prepared to Support Global Partners With Dedication & Difference'라는 주제로 Global Partners Summit이 열렸습니다. 오전 세션 동안 주요 Sinoboom 직원의 프레젠테이션은 회사의 최근 개발 및 향후 계획에 대한 개요를 설명했으며 주요 글로벌 파트너는 해당 지역의 고소작업대 산업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오후에는 글로벌 파트너가 Sinoboom 공장을 방문하여 범위에 새로 개발된 3가지 추가 제품인 굴절식 붐 리프트 AB16EJ Plus 및 AB10ERJN과 수직 마스트 리프트 VM04E를 시연했습니다. 파트너는 새 모델을 면밀히 검토하고 시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폭이 좁은 AB10ERJN은 'Cherry Picker Picks Cherry' 게임에 사용되었습니다.

5월 11일 아침에는 Sinoboom 국제 고소작업대 산업 정상 회의(Sinoboom International MEWP Industry Summit)와 함께 꽉 찬 행사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정상 회의에서는 주요 국제 업계 인사들의 수많은 발표와 두 번의 통찰력 있는 패널 토론을 통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 Susan Xu, 글로벌 브랜딩 이사 Tim Whiteman이 참석했습니다.

서밋 의제에는 Sinoboom 설립자이자 회장인 Steven Liu의 기조 연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계와 중국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및 기술 도입으로 인해 글로벌 고급 기계 산업은 확실히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할 것입니다.”

Sinoboom Phase II Intelligent Manufacturing Park에서 공식 착공식이 오후에 이어졌고, 지방 정부 공무원과 Sinoboom 지도자들의 연설에 앞서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방문객들은 고품질 장비의 일관된 생산을 위해 높은 수준의 자동화가 특징인 최첨단 공장 시설을 견학했습니다.

5월 11일 저녁에는 웅장한 갈라 디너가 열렸습니다. 손님들은 일련의 숨막히는 음악과 댄스 공연을 즐겼고 강력한 공연과 큰 잠재력을 인정받아 Sinoboom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수많은 상을 수여했습니다.

 

<츨처> https://www.liftandhoist.com/news/sinoboom-celebrates-15th-anniversary-with-series-of-lively-events/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