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네덜란드 석유화학 산업과 동등성 협약 체결

by IPAF Korea 2021. 9. 11.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과 네덜란드의 석유화학 산업의 SSVV(Foundation for Safety Cooperation) 간에 “인증 동등성 협약(Certification Equivalency Agreement)”이 체결되었습니다. 이것은 IPAF의 고소작업대(MEWP) 조종사를 위한 PAL 카드가 네덜란드의 석유화학 현장 및 설비에서 작업 요구 사항의 일부로 인정됨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SSVV 시스템의 모바일 장비 보증 위원회는 동등성 조사를 수행했으며, 2021년 8월 1일부터 IPAF 고소작업대(MEWP) 조종사 교육에 대한 면제를 승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즉, 카테고리 1B, 3A 및/또는 3B의 유효한 IPAF PAL 카드 소지자는 더 이상 SSVV SOG(Working with Aerial Platforms) 시험에 응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네룩스 지역 IPAF 대표인 Jur Kamsteeg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IPAF PAL 카드에 대해 동등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쁩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진전이며, 네덜란드 석유화학 산업의 고소작업대 조종사를 위한 현장 액세스 및 교육 인증 검증을 간소화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SSVV가 오랜 기간 동안 이 문제에 협력하고 참여했으며 철저한 동등성 조사를 실시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우리의 다음 목표는 BeSaCC [벨기에 VCA]와 협력하여 유사한 동등성 면제를 달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네덜란드의 석유화학 현장에서 작업하기 위한 기타 모든 인증 요구 사항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동등성 면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lnkd.in/eqnJcQgM을 참조하십시오.

IPAF Korea의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