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others

Genie, IAPA 2023 지속 가능성 상 수상

by IPAF Korea 2023. 5. 4.

 Genie, IAPA 2023 지속 가능성 상 수상

Genie는 2023 International Awards for Powered Access에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환경 문제에 대한 회사의 비즈니스 및/또는 제품 적응 방법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솔루션, 프로젝트 또는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위해 고소 작업대 업계를 대표하는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2023년 IAPA 수상자는 4월 19일부터 2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PAF 서밋에서 발표되었습니다.

EMEARI의 Genie 영업 및 지원 부사장인 Will Westley와 EMEAR의 선임 지역 제품 관리자인 Corrado Gentile이 Genie를 대신하여 상을 받았습니다.

Westley는 "업계 전반에 걸쳐 작업 현장과 고객은 환경 영향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조업체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Genie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미 70%가 전기화되어 작업 현장 배출물과 소음 공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과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은 더 깊어집니다. 또한 탄소 감소 프로젝트, 재활용 및 에너지 효율성 활동, 전 세계 제조 및 사무실에서 청정 에너지 기술 사용 증가와 같은 이니셔티브에 반영됩니다.”

Genie의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는 국가와 대륙에 걸쳐 있으며 리더와 팀원 모두가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민의식과 환경 보호는 Terex의 핵심 가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러한 노력을 진정으로 수용하여 이 어려운 운영 환경에서도 배출량과 폐기물을 줄이고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우리 팀이 이룬 발전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Genie 팀이 그들의 작업을 인정받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Terex Corporation의 브랜드인 이러한 Genie 이니셔티브는 2019년 수준과 비교하여 2024년까지 온실 가스(GHG) 배출량과 글로벌 에너지 집약도를 15% 줄이기 위한 발자국 목표를 포함하여 더 큰 그림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2022년 Terex ESG 보고서 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

<출처> https://www.liftandaccess.com/article/genie-awarded-iapa-2023-sustainability-award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