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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dano 새로운 RT - 전기식

by IPAF Korea 2023. 3. 21.

 Tadano는 지난 주 Conexpo에서 장거리 배터리 전기 험지형 크레인 개념을 공개했습니다.전시된 크레인은 100톤/90톤 GR-1000XL EVolt로 북미 지역에서 처음 제공될 예정입니다. 상부 구조는 기본적으로 표준 GR-1000XL과 동일하며 5개 섹션 46m 메인 붐 위에 10.1~17.7m 이중 스윙 어웨이 확장 장치가 있어 최대 팁 높이 66.6m, 최대 45도 오프셋이 있습니다.

새로운 EVolt는 섀시와 드라이브 라인이 다른데,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일반적으로 하루 9시간 정도 작업하기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표준 온보드 시스템으로 7시간, Tesla 고속 충전기로 2시간 만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AC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한 플러그를 꽂은 상태에서도 크레인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선택 스위치는 30, 50, 75 또는 100 Amp 입력을 허용합니다.
배터리 팩은 주로 상부 구조용 유압 펌프를 구동하는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하며, 두 개의 전기 모터가 구동 기능에 사용됩니다. 이 형식은 드라이브 트레인을 단순화하고 필요한 샤프트 수를 줄이면서 섀시 내에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크레인은 한 번 충전으로 평균 12.5마일을 이동할 수 있지만 회생 제동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더 먼 거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11mph(18kph)로 디젤 모델과 동일하다.
EVolt 성능은 일반 디젤 모델과 완전히 같다고 한다. 배출량도 중요하지만 회사는 그러한 기계의 증가하는 원동력 중 하나가 소음이라고 말했습니다. Evolt는 거의 조용하며 대부분의 소음은 유압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전시된 장치는 여전히 프로토타입이었지만, 유압식 슬루와 호이스트가 있는 동일한 상부 구조를 사용하기로 결정하여 새로운 콘텐츠의 양을 줄이면서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모든 유압 모터를 제거하고 유압 실린더용 펌프만 남기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왜 북미가 먼저일까요? 거친 지형 크레인의 가장 큰 시장이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크레인은 2024년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그 전에 회사는 일본에서 배터리 전기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일본 Evolt
Tadano는 또한 일본에서 Evolt의 소형 버전인 25톤 GR-250N Evolt 거친 지형/도시형 크레인을 올해 말 출시할 예정입니다. 크레인은 다시 디젤 버전과 동일하지만 전력을 사용합니다.
GR-250N Evolt는 최고 속도 30.5mph(49kph)에 도달하거나 일반적으로 11시간 교대 근무할 수 있습니다. 또는 40km(25마일)를 이동해도 일반적인 5시간 교대 근무에 충분한 에너지가 남아 있습니다. 통합 회생 제동 시스템은 또한 제동 중에 크레인의 배터리를 재충전하므로 장거리 이동 및 작동 시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국 모델과 마찬가지로 급속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Tesla /CHAdeMO 급속 충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2시간 30분, 표준 3상 콘센트에서는 8시간 만에 방전 상태에서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추가 Evolt 모델이 분명히 파이프라인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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