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공지) IPAF 글로벌 안전 보고서 2021 (한국어 버전, 무료)

by IPAF Korea 2021. 8. 26.

 

IPAF Global Safety Report 2021  고소작업대를 사용하여 높은 곳에서 임시 작업을 수행할  발생하는 심각한 부상  사망의 주요 원인을 분석하여, 미래에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심각한 사고를 피할  있도록  세계 고소작업대 산업 전반에서  많은 위기일발 데이터를 수집해야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IPAF
 사고보고 포털 (www.ipafaccidentreporting.org) 기록된 사건을 기반으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2년간의 데이터 전반에 걸쳐 고소작업대를 사용하는 동안 발생한 심각한 부상  사망의 주요 원인이 최근에 크게 변경되지 않았지만, 감전사고는 약간 증가하여 추락과 함께 가장 일반적인 사고 원인이 되었습니다.

2016-2020
 전체 5 동안, 가장 흔한 사고원인은 추락과 감전사고로 전체 사망사고의 23%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끼임(19%), 넘어짐(12%), 부딪힘(6%) 맞음(5%)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2012-13
년에 시작된 사고보고 프로젝트의 초기에는 대부분의 보고가 IPAF 영국 회원사로부터 접수되었습니다. 이후 프로젝트가 2000년에 접어 들면서  세계 19 국가로 부터 사고 보고가 접수되었으며, 지난 5년간  세계 25 이상의 국가에서 사고 보고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올해 보고서는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제시되었으며, 글로벌 개요를 제공하는 요약 정보와 함께 위치, 기계 유형, 산업 부문별로 분류된 6 가지 주요 사고 유형 각각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 스프레드(손실시간 분석) 포함되었습니다.



IPAF Global Safety Report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