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IPAF, 말레이시아 안전 캠페인 공동 출범

by IPAF Korea 2022. 11. 20.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말레이시아 안전 캠페인 공동 출범

IPAF는 말레이시아에서 안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IPAF와 말레이시아 산업안전보건부(DOSH)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산업안전보건주간(OSHWEEK) 동안 합동 고소작업대 안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말레이시아 DOSH가 조직한 이 행사는 Sunway Hotel Resort에서 동남아시아 산업 보건 및 안전 부문의 다양한 대표자들을 주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역시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 OSHWEEK 2022와 함께 말레이어로 된 Andy Access 포스터 출시를 통해 고소작업대(MEWP)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행사는 업계로의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Facebook에서 생중계되었습니다. IPAF는 DOSH Selangor의 운영 부국장 Ahmad Fauzi bin Awang과 긴밀히 협력하여 8개의 Andy Access 포스터 출시를 준비했습니다.

 

긴밀한 협업

말레이시아에 기반을 둔 유통업체인 Aerial Global의 Alex Tan과 IPAF Malaysia Workgroup 회장은 Andy Access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협업을 조직했습니다. 행사에서 Tan은 캠페인의 목표를 강조하고 포스터가 말레이시아 서해안 셀랑고르 전역의 모든 IPAF 회원과 건설 현장에 배포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MSOSH, MOSHPA 및 MBAM을 포함한 지역 안전 단체는 캠페인을 지원하고 Andy Access 포스터의 인쇄 및 디지털 버전을 회원들에게 배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DOSH Selangor는 또한 IPAF의 동남아시아 지역 책임자인 Raymond Wat를 초청하여 행사에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Wat는 작업장에서 고소작업대 생태계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이벤트의 라이브 Facebook 스트림은 4880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Wat의 프레젠테이션은 수많은 질문과 토론을 받았습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고소작업대 취급 중 발생하는 사고 및 위험 요소를 다루고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예방 조치에 대해 조명했습니다. 주제 중에는 추락 방지 또는 추락 제동 랜야드의 적절한 사용이 있었습니다.

<출처> https://www.accessinternational.media/news/ipaf-co-launches-malaysia-safety-campaign/8023215.article

 

 

 

IPAF Korea 공식 블로그 

  https://ipafkorea.tistory.com/

  https://blog.naver.com/ipaf_korea/

  https://ipafkorea.blogspot.com/

  https://twitter.com/ipafkorea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