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F Korea

후기-IPAF Webinar - IPAF 2020 review and what does 2021 hold

by IPAF Korea 2021. 6. 26.

안녕하십니까!

어제(12/10) 21:00 부터 개최된 "IPAF Webinar - IPAF 2020 review and what does 2021 hold EN" 행사에 대하여;

1. 우선 IPAF Webinar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 Webinar의 내용이 한국 고소작업대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께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그 대상이 IPAF Member Only!(생각중)

3. ZOOM 앱의 "지구"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막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하기에, 저도 해보았는데 "한국어" 서비스는 불가했지요.

   (후일담으로 14명의 동시 통역사들이 주요국가 언어 자막에 동원되었지만, 한국은 아직 주요 국가 대상이 아니라네요..!)

4. 무료 행사이며, ZOOM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했지만, 사전에 이메일 등록자에 한하여, 그 메일로 "웨비나 링크"를 보내주었으니, 제가 카톡방 알림에서 일부 내용이 잘못 전달한 셈이 됩니다. 이점 사과드립니다.

 

그럼 COVID-19 Pandemic 으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좀더 힘을 내시기 바라오며, 내년에는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한국대표 김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