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G의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EAME) 사업부에 대한 계획은 경제, 공급망 및 새로운 경쟁자의 지속적인 압력 속에서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 JLG의 총괄 관리자이자 EAME 부사장인 Karel Huijser는 내년에도 뮌헨의 Bauma에서의 입지를 포함하여 고객 서비스 및 제품 개발에 대한 초점이 여전히 강력하다고 말합니다. 카렐 후이저, JLG의 총괄 관리자이자 EAME의 부사장인 Karel Huijser. Huijser는 2012년에 회사에 합류한 이후 업계에서 수많은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올해 초 JLG에 합류한 사람 중 한 명은 은퇴한 Frank Nerenhausen으로부터 Mahesh Narang이 Oshkosh Corporation의 Access 부문(JLG) 부사장 겸 사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다른 많은 산업과 마찬가지로 EMEAI의 액세스 장비 산업은 최근 몇 달 동안 어려움과 불확실성을 경험해 왔으며 이는 경제 변동, 규제 변화 및 글로벌 이벤트로 인한 것입니다."
Huijser는 “올해 구체적인 수익이나 이익 예측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JLG는 시장 역학에 적응하고 진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 Hinowa 인수는 이 지역이 JLG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Huijser는 계속해서 "특히 기업이 운영에서 안전,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계속 우선시하므로" 액세스 장비 산업에는 여전히 성장과 혁신의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우리의 초점은 최신 ClearSky Smart Fleet IoT 플랫폼과 같은 고품질 제품, 혁신적인 솔루션, 유럽 전역 및 기타 지역의 고객에게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
Huijser는 “올해 구체적인 수익이나 이익 예측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JLG는 시장 역학에 적응하고 진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 Hinowa 인수는 이 지역이 JLG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Huijser는 계속해서 "특히 기업이 운영에서 안전,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계속 우선시하므로" 액세스 장비 산업에는 여전히 성장과 혁신의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우리의 초점은 최신 ClearSky Smart Fleet IoT 플랫폼과 같은 고품질 제품, 혁신적인 솔루션, 유럽 전역 및 기타 지역의 고객에게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문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처음으로 업계에 타격을 입혔고 어떤 경우에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공급망 문제와 같은 몇 가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는 “홍해 운송 경로의 중단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배송 시간이 길어지는 문제가 포함됩니다.”라고 Huijser는 말합니다. JLG에서는 유압장치 및 전기 상품이 가장 많은 이월 주문을 받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공급망 문제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EC 조사
중국에서 수출된 고소작업대의 덤핑 혐의에 대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가 조사를 진행 중이라는 사실은 유럽에서 누구의 관심도 놓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는 비경쟁적인 방식으로 기존 공급업체를 효과적으로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Huijser는 개인적으로 조사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건전하고 공정한 경쟁은 강력한 유럽 산업의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저는 JLG처럼 세계 최고의 제품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는 모든 제조업체를 위한 공평한 경쟁의 장을 복원하기 위한 유럽 위원회의 신속하고 단호한 결의가 최선의 결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JLG의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EAME) 사업부에 대한 계획은 경제, 공급망 및 새로운 경쟁자의 지속적인 압력 속에서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
JLG의 총괄 관리자이자 EAME 부사장인 Karel Huijser는 내년에도 뮌헨의 Bauma에서의 입지를 포함하여 고객 서비스 및 제품 개발에 대한 초점이 여전히 강력하다고 말합니다.
카렐 후이저
JLG의 총괄 관리자이자 EAME의 부사장인 Karel Huijser.
Huijser는 2012년에 회사에 합류한 이후 업계에서 수많은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올해 초 JLG에 합류한 사람 중 한 명은 은퇴한 Frank Nerenhausen으로부터 Mahesh Narang이 Oshkosh Corporation의 Access 부문(JLG) 부사장 겸 사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나랑이 합류한 후 회사에 즉각적인 변화가 있나요?
Huijser는 "Mahesh는 명확한 전략적, 결과 중심 비전을 통해 성장과 운영 우수성을 주도한 이력을 갖춘 사람 중심의 리더입니다. 저는 Mahesh가 Frank가 구축한 뛰어난 업무와 강력한 유산을 기반으로 구축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renhausen과 그의 글로벌 열정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기대합니다.”
그 세계의 중요한 부분은 Huijser가 감독하는 지역이며 JLG는 여전히 이 지역에 깊은 관여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많은 산업과 마찬가지로 EMEAI의 액세스 장비 산업은 최근 몇 달 동안 어려움과 불확실성을 경험해 왔으며 이는 경제 변동, 규제 변화 및 글로벌 이벤트로 인한 것입니다."
Huijser는 “올해 구체적인 수익이나 이익 예측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JLG는 시장 역학에 적응하고 진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 Hinowa 인수는 이 지역이 JLG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Huijser는 계속해서 "특히 기업이 운영에서 안전,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을 계속 우선시하므로" 액세스 장비 산업에는 여전히 성장과 혁신의 기회가 있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우리의 초점은 최신 ClearSky Smart Fleet IoT 플랫폼과 같은 고품질 제품, 혁신적인 솔루션, 유럽 전역 및 기타 지역의 고객에게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문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처음으로 업계에 타격을 입혔고 어떤 경우에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공급망 문제와 같은 몇 가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에는 “홍해 운송 경로의 중단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배송 시간이 길어지는 문제가 포함됩니다.”라고 Huijser는 말합니다. JLG에서는 유압장치 및 전기 상품이 가장 많은 이월 주문을 받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공급망 문제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급업체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액세스 부문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또 다른 명백한 문제는 EAME 지역뿐만 아니라 모든 대륙에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려는 신규 OEM의 수가 상당히 많다는 것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Huijser는 JLG의 목표는 장비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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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LG의 670SJ 텔레스코픽 셀프 레벨링 붐 리프트. (사진설명: JLG)
“대체 제조업체에 비해 우리 장비의 긴 수명 주기가 중요하며, 우리는 ClearSky Smart Fleet IoT 플랫폼과 같은 기술 및 혁신적인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이며 더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더 수익성있게.
Huijser는 "고객의 우려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는 것도 경쟁에서 앞서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이에 대한 예는 JLG의 670SJ 셀프 레벨링 붐 리프트입니다. "이것은 고객과 업계 전문가에게 작업 현장의 문제에 대해 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고르지 않은 지형에 고가 플랫폼 차량을 배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결과 개발되었습니다."
EC 조사
중국에서 수출된 고소작업대의 덤핑 혐의에 대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가 조사를 진행 중이라는 사실은 유럽에서 누구의 관심도 놓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는 비경쟁적인 방식으로 기존 공급업체를 효과적으로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Huijser는 개인적으로 조사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건전하고 공정한 경쟁은 강력한 유럽 산업의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저는 JLG처럼 세계 최고의 제품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는 모든 제조업체를 위한 공평한 경쟁의 장을 복원하기 위한 유럽 위원회의 신속하고 단호한 결의가 최선의 결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IPAF: 전세계 고소작업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촉진하는 비영리 국제기구 (www.ipaf.org)
- 전세계 85개국-1,721 회원사, 325 교육/훈련센터 (2024, 4, 30 현재)
- 국제표준 ISO 18878(고소작업대-조종사교육)에 근거한 교육/훈련 및 국제면허(5년)를 발급
- 선진 OECD국가를 포함한 전세계 85개 국가에서 인정받은 "고소작업대 조종면허(PAL)"
- 조종면허(Powered Access License) 총 발행건수 200만 이상, 유효 면허 80만 이상
* 고소작업대 조종 면허 교육 과정(1일): MEWP 3a, 3b, Demon, Harness 등
- 한국렌탈: kylee11@korearental.co.kr Tel. 1899-3945, www.korearental.co.kr/
- 한국크레인협회: kca@cranes.or.kr Tel. 02-522-1507, www.cranes.or.kr/
*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회원 가입 및 교육센터 개설 문의 및 개선의견 접수
- IPAF Korea Representative: roberto.kim@ipaf.org
* IPAF Korea 블로그
* 2024년 갑진년(청룡의 해) 내내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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